본문 바로가기

도시

HP Elite 705 G2 V2D93PA 개봉기



이번에 회사 업무용으로 윈도우 PC 가 필요성이 많이 느껴서 검색을 해 보았다.

처음에 노트북으로 할까? 데스크탑으로 할까 고민??
그러던 중에 나의 눈에 띈것은 미니 PC 였다. 예전에 미니 피씨는 사양이 낮아서 업무에 스트레스가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작년에 출시한 HP 제품이 눈에 들어왔다.

사양이 무지 맘에 들고, 그리고 공간 활용도 까지 좋아 보였기 때문이다.
그런데, 한가지 ㅋㅋㅋ 가격이 역쉬 예상했던 가격 보다는 조금 높았서 또 고민 ㅋㅋㅋㅋㅋ
하지만 업무용으로 나의 좋은 파트너가 될줄 것이라 믿고 구입 하게 되었습니다.


🔘박스를 오픈했는데 박스 아래 쪽으로 잘못 오픈 한 모습 ㅋㅋ(귀엽게 봐주세용 ㅋㅋ) img1

🔘구성품 : HP Mini PC 본체, 키보드 와 마우스 연결하는 무선USB, 전원 (65W, 19.5V, 3.3A) 및 전원선, HP displayPort - 3가지.

여기서 잠깐!!
구성품 중에 포함된 HP DisplayPort 2개 인 줄 알았다..
그런데 HP DisplayPort를 3개가 들어 있었다..ㅋㅋㅋ
내용물은 DVI-D adapter , HDMI 4K Adapter, VGA Adapter(어쨋든 없는 것보다는 있는것이 더 좋겠져 ㅋㅋ)

img2 img3

구성품은 이것으로 끝~~~

🔘 마우스 배터리 부분인데 난 참 맘에 들었다. 이유는 간단 다른 마우스는 배터리 교체 시 반동을 이용해서 빼거나 아님 손가락을 넣어서 뺀다. 그런데 배터리를 뺄수 있도록 아래 사진 처럼 배려한 것 이다. 아무것도 아닌데 감동!

img4

🔘 제일 중요한 피씨 본체!

여러 포트들이 많다. 예전에 사용하던 USB2.0포트, 최신 USB3.0포트, 그리고 여러 모니터만 있으면 되는 디스플레이 포트
제품 상세정보에 보면 이 미니 피씨에서 2대, 3대 까지 모니터 연결 가능 하다고 되어 있다. 그런데 그런 작업은 난 없다.

img5

조금전에 윈도우8.1 에서 윈도우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실시 해서 지금은 윈도우10를 변경 되었다.

이제 일을 하기 위해서 오피스도 설치하고, 일에 관련된 프로그램도 설치 해야 한다. 그리고 난 후 성능 시험을 다시해 볼 생각 이다. 어느정도 일지 궁금 하다.. 지금 설치된 프로그램이 없다보니 아직까지는 좋다.. 하지만 사용해보면 몬가 좋은 지 나쁜지 나올것 같다.


끝으로 좋은것은 제품 구매전에 모니터만 준비 되어 있으면 나머지 구성품은 알아서 따라 온다는 것이고, 처음이라 그런데 성능 도 괜찮은 것 같다. 위에서 표현한 것 처럼 이 부분은 사용해본 후 다시 글을 올려 볼 것 입니다.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좋은 제품인 것 같다.


'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DJI 팬텀4 날려 보았다.  (0) 2016.03.17
SSD Crucial BX-100 개봉기 및 사용후기  (0) 2016.02.24
Byword로 작성해본 짧은 글  (0) 2016.02.14
Byword 앱 초보기'마크다운' 알아가기  (0) 2016.02.13
SKT T Pocket-Fi M사용후기  (0) 2016.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