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

SKT T Pocket-Fi M사용후기


그 동안 피씨 무선인터넷은 공유기에 의지해서 사용해 왔다.

그리고 외근 시 나의 휴대폰으로 테더링 설정 후 사용했다. 데이터 요금의 부담을 안고 사용했었다...


가격대비 효율성을 나름 비교 검토 하였다.

스마트폰으로 테더링 하는 것과 데이터 전용 단말기로 사용 하는 것에 대해서 나름 가격비교를 했다

그랬더니, 전용 데이터 단말기 사용하는것이 가격대비 효율성이 높다고 결론을 얻었습니다.


이유는, 데이터의 속도 핸드폰으로 사용 시 데이터 전용이 아니며, 배터리 사용량에도 무지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림이나 기타 자료가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위 우체국 택배로 받은 상태 입니다.. 헉 그런데 박스 중간에 찍힌 흠집이 헉 !! 


- 하지만 안쪽 박스 에는 찍힌 흠집이 없어 걍 패스 ㅋㅋㅋ





- 유심이 보이네요 참 중요 합니다.. 다들 아시죠~~ㅋㅋ


- 구성품으로 왼쪽 위부터 티 포켓 단말기/충전기/배터리 2개/배터리 충전 케이스/USB 충전 케이블/USB젠더가 있습니다. 


- 배터리의 용량은 2800mA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 네요..^^ 이정도 면 하루정도는 무리 없이 사용 가능 하겠죠



그리고 가격은 스마트폰 요금제 변경 할 시 최소 8만원대의 요금이 나온다.. ( 이부분은 사용자 마다 다릅니다 )

그런데  T-Pocket Fi M은 15,000원 단말기 요금이 없이 한달에 부가세만 내면 되었기에, 16,500원 만 내면 된다.


여기서 하가지더 ~ㅋㅋ~사은품도 준다...ㅋㅋㅋ

나는 티 다이렉트에서 구매 했는데 요금은 같으면서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도 나중에 발견하고 쪼금 후회

혹시 관심 있는 사용자라면 인터넷 검색 해 보면.. 혜택을 받는 곳이 있을 것이 알 수 있습니다..검색을 생활화 ~~~ ㅋㅋㅋ


약정기간은 어디든 2년(24개월) 입니다.


배송 후 현재 까지 사용 중인데 무리없이 잘 사용 중입니다.


소호사무실 1인 기업 창업자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 됩니다. 사무실 인터넷은 무약정 시 월 요금이 무지 비싸고, 약정을 하면 꼭!! 약정기간에 맞게 사용 해야 하고 , 약정을 못 채우면 아시죠.. 위약금이 무지 많아요.


하지만 데이터 전용 단말기는 내가 사용하고 싶을 때 전국 어디든 사용 가능 하다는것이 좋은 장점이라 생각 합니다.


조금 있으면, 우리나라 명절이 구정이 다가 오는데, 새해 복 많이 받으실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