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

소니 액션캠 FDR-X1000V블랙박스로 사용하자

소니 액션캠 FDR-X1000V 사용후기

    구입목적 : 내가 운전하는 차량에는 블랙박스가 없다, 그런데 주변의 여러 지인들의 가벼운 차량 사고가 발생 하였다.

                사고에 대한 이런저런 얘기중에 블랙박스 얘기가 나왔으나, 그때는 듣기만 하고 그냥 “소의 경읽기” 식으로

                넘겼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는 나두 내 차량에 블랙 박스가 있으면 좋다고 생각 되어서 인터넷 여기저기를 기웃 거렸다.

                하지만 맘에 드는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었다.

   이유는, 가격이 문제 였다.. 그리고 한참 인테넷을 배회 하면서 느끼는것은 차량에만 사용하는 것이라는 생각에

                가격의 비중이 만만치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찾은 것이 액션캠 이다.

                액션캠은 부피가 블랙박스 크기에 용도는 차량 블랙박스 보다 많다고 생각 하게 되었다.


                         




사용용도 :

1. 자동차 블랙박스

2. 야외활동 ( 축구, 등산 등)

         3. 기념일 촬영

               4. 블로그 작성 소재 촬영


본론으로 내가 소니 액션캠 구입 및 사용후기에 대한 포스트를 하겠습니다.


참고 적으로 액션캠 또한 제조사 및 종류가 무지 많습니다. 그 중에 Gopro 가 대표적인 액션 캠 입니다.




 위 사진은 제가 구매 한 FDR-X1000V Professional 이라는 제품 입니다.( 난 프로페션 하지 않지만 ㅋㅋ)

 기능은 무지 많아서 조 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는 사용자 분들은 소이코리아 홈 페이지에서 참고 하세요^^

 그리고 전 단품으로 구매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키트가 있는데 전 사용용도가 적어서..ㅋㅋ


실직적인 제가 사용한 블랙박스 화면을 보시면 좋겠네요. 제가 소니FDR-X100V를 선택한 이유는 "루프레코드"때문 입니다.

Loop Record 기능은 사용자가 정해 놓은 시간 만큼 영상을 기록 했다가 메모리가 차면 전에 영상위에 다시 레코드 하는 기능 입니다.

그래서 액션캠으로 블랙 박스도 사용 할 수 있었던 거예요..


지루하지 않게 빠르게 재생 시켰습니다

야간 블랙박스 영상 입니다.^^



우리집 애덜 하고 축구 했던 영상 힙니다


여러용도로 액션캠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구매하시면, 사은품 주는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신청만 하고 받지는 못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지금 인터넷 검색 하셔서 구매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중요한 것은 온라인으로 소리 스토어에서 구매 하시면 일반 오픈 마켓 보다는 가격이 비쌉니다.

오픈 마켓에서 가격 비교해 보시고 정품 구매 하시고, 소니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하시면 사은품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전 파우치 못 받는건가?? 구매한지 약 7일 정도 지난는데.. 문의해 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