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코어플렉스] 미스릴 아이패드 프로 9.7 블루라이트 차단(옵션) 강화 필름


얼마전 아사모 카페에서 Coreflex의 하이브리드 보호 필름 리뷰 이벤트가 

눈에 띄어 이벤트 신청 후 어느날 사무실에서

택배 아저씨가 나의 이름을 부르며 찾더라구요..ㅋㅋ

“ 나 한테 올 택배  없는데…??” 하고 

이상하게 생각 하였는데..


박스를 보는 순간 이벤트 참여 했던 생각들어 바로 짐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Coreflex 의 아이패드 프로9.7 고급 보호필름”


다시한번 Coreflex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야호~~~~! ㅋ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ㅋㅋ


Coreflex 제품 박스와 나의 사랑스러운 아이패드 프로9.7



Core Blue Control에 맞는 블루컬러의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 박스 이네요.




“Coreflex”로고가 담긴 기념 송월타월도 제품과 같이 넣어주시는 센스 ^^



제품 뒤면에 누가 만들고 어떤 특징과 기능 주의사항등 간단 명료 한 부분이 사용자가 보기 편 하고요.



제품의 밀봉 상태 좋아요^^



제품 구성 품 -Coreflex보호필름 / 가이드 1개/ 미스릴 부착 설명서/ 퓨리마테 습식,건식 클리너



저 같은 수전증 증상이 있는 초보자도 쉽게 제품을 부착을 도와주는 가이드 가 있어~~ 넘 좋아요



제품 설명서 잠시 읽은 후 부착하면 정말 쉽더라구요.



필름을 부착 하기전에 가이드에 맞게 나의 아이패드 프로9.7를 끼워 봤습니다..ㅋㅋ



위 구성품중에 빠진 것으로는 먼지제거 스티커/ 바람제거 기가 있습니다.



이제 부착을 시작해 봅니다.

먼저 프리마테의 습식 크리너를 이용하여 아이패드 전면을 닦아 주었습니다.



습식 제거기다 보니 약간 용액 같은 것이 흥건해 보입니다.



이번에는 건식 제거기로 바로 닦아주니 정말 깨뜻한 나의 아이패드 프로가 되었네요.



깨끗하게 닦긴 모습.. 넘 좋아요..ㅋㅋ



부착할 면의 스티커를 제거 후 위의 스티커를 조심 스럽게 제거 하여 주었습니다.



아이패드 하단 부분까지 필름 보호 스티커를 제거 한 모습^^ 헉 그런데 공기 방울이 생겼네요. ㅋㅋ



제품 구성품중에 공기 제거기로 간단하게 제거 완료 하였습니다.



아싸~~! 깨끗해 보입니다.. ㅋㅋ 마음까지 깨끗게 되는 모습..ㅋㅋ



부착한 모습 화질 상태 넘 좋아 보이네요.. 



손가락으로 넘길때 지연 이라든지 부 자연스러운 모습 전혀 없이 터치 상태는 퍼펙트 합니다.  



화면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화면 상태 화질 넘 좋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펜슬이 기본이라는 말이 있는데. 펜슬 인식 또한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그림은 잼병이라..ㅋㅋ


      

 결론 

1. 누구나 쉽게 보호필름을 부착 할 수 있도록 가이드가 있어 넘 좋았습니다.

2. 지문이나 손 기름(얼룩진모습)이 남아 있지 않아 늘 깨끗하게 볼 수 있다.

3. 스마트 기기는 터치가 기본인데 터치 느낌이 넘 좋다.

4. 아이패드 프로의 펜슬 사용 시  인식률은 필름없는 상태와 같은 인식률을 보여 준다.

5. Glass와 Plastic 재질로 만들어서 안정성 면에서 좋다.

저장저장저장저장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