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업이란? 난 무엇을 하는 것 인가??



사업이란?

돈을 벌려고 모든 사람은 사업을 합니다.
하지만 사업을 하다보면 돈보다 중요한 것은 있다는 사실을 느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 입니다.
사람은 돈으로 살 수 없는 세상에서 제일 가치가 있다는 사실 입니다.
돈을 쫒다보면 주변에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돈을 버는 사업보다는 사람을 얻는 사업을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나의 생각 만큼 쉽게 돌아가지 않습니다.
지금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무것도 모릅니다.


“감동” 이라는 것은 돈으로 살 수 없으며, 물질로도 얻을 수 없습니다.
나 자신의 희생과 봉사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으며, 이것은 진심으로 울어나 와야 합니다
하지만 나 자신은 수시로 화을 내고, 짜증을 내는 모습을 느낍니다.
그리고 또 후회를 하고 마음을 다 잡지만 그것은 얼마 가지 않습니다.


내가 급하게 길을 가지 위해 도로 위를 마구 질주 합니다.
하지만 나의 잘못된 생각으로 다른 사람에게 불편을 줍니다.
그리고 나의 길을 재촉 해 보지만 더욱 더 더디게만 느껴 집니다.


여유로 움질일때 나의 주변 사람들 까지 나를 도와 줍니다.
여유를 가지고 움질일때 많은 사실을 알고 나 또한 마음의 평화가 찾아 옵니다.